특수지

특수지는 고부가가치 기능성 용지로써 고도의 R&D 역량과 생산노하우를 요구하는 제품입니다. 팬시지(색지/무늬지), 고급인쇄용지, 잉크젯용지
(전사지, 플로터용지), 라벨용지(박리지, 글라신지), 정보용지(전산지, 지로용지), 멸균지, 유리간지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되며 기술의 발전 등 환경변화에 따라 변화되는 시장입니다.
특수지 관련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한솔제지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여 보다 특화된 시장을 창출해가고 있습니다.

특수지 이미지

주요제품 소개

INSPER M 인스퍼M 바로가기 - 새창
인스퍼M은 당신의 찬란한 디자인 영감을 위해서 태어난 종이입니다. 인스퍼M은 러프(Rough)와 스무스(Smooth) 그리고 에그쉘(Eggshell) 세 가지 질감으로 나누어집니다.
Super White, Extra White, White의 색상 구성과 90g부터 400g까지 다양한 평량 구성으로 화보집, 서적류, 포스터, 카드, 명함, 캘린더, 쇼핑백, 패키지 등 모든 제작물에 적합합니다.
매직칼라 매직칼라 글라신지 바로가기 - 새창
매직칼라는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컬러와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고급색지입니다. 비비드한 컬러와 파스텔톤 컬러의 맞춤생산이 가능하여 디자이너의 개성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매직실크 매직실크 박리지 바로가기 - 새창
매직실크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후가공 코팅으로 구현한 부드러운 실크 감촉이 어우러져 프리미엄 패키징과 그래픽에 적합한 종이입니다.
페스티발 몽블랑 바로가기 - 새창
페스티발은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보유한 무늬지입니다. 자연스럽고 독특한 질감의 엠보스 무늬로 작품을 생동감있게 만들어줍니다.
Hi-Q 라벨 글라신지 Hi-Q 라벨 글라신지 바로가기 - 새창
글라신지는 펄프에 기계적 처리를 하고, 압력을 가하여 투명하게 제조한 종이로, 강도와 투명도가 높고, 표면의 평활성이 좋아 자동 라벨 기계 등에 사용가능합니다. 식음료, 생활용품, 택배 등 다양한 라벨 스티커 Back면으로 사용됩니다.
Hi-Q 라벨박리지 Hi-Q 라벨박리지 바로가기 - 새창
박리지는 라벨지(스티커) 구성 중 점착성을 띤 부분을 보호하기 위해 Back면으로 사용되는 종이입니다. 라벨지는 상지(인쇄면)과 하지(위쪽의 접착면, 박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지와 하지가 붙어 라벨(스티커)이 됩니다.
잉크젯전사용지 잉크젯전사용지 바로가기 - 새창
직접 인쇄가 어려운 원단 소재에 간접 인쇄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종이로, 전사 잉크젯 프린터로 열을 가하여 종이에 인쇄된 이미지를 그대로 원단에 옮겨줍니다. 주로 패션의류, 스포츠웨어, signage에서 이미지 전사를 위해 사용되며, 한솔 잉크젯 전사지는 높은 전사물의 농도와 선명한 전사율로 우수한 전사 품질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