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용지

인쇄용지는 펄프를 주원료로 하여 생산된 백상지/MFC(교과서, 단행본, 다이어리)와 아트지(고급 카다로그, 사보, 캘린더) 등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한솔제지 인쇄용지는 품질이 균일하고, 스티프니스 및 잉크건조성이 우수해 인쇄사의 생산성을 높여주고, 국내 유일의 4cycle/月 생산체제로 단납기 대응력을 한층 강화했으며, ‘클레임Zero, 100% 보상제’ 운영을 통해 고객사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재활용 원료에 대한 오랜 경험과 역량으로 친환경 재생용지 수요에 대응하고 있으며. FSC, 탄소인증 등 기타 환경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쇄용지 이미지

주요제품 소개

Hi-Q 밀레니엄아트 Hi-Q 밀레니엄아트 바로가기 - 새창
인쇄작업성, 품질 균일성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아트지로서 평활성 및 색상이 우수하여 인쇄 시 어떤 색상이든 선명하게 재현합니다. 강도가 우수하여 인쇄 작업성이 뛰어나며, 타사 제품 대비 인쇄 시 발생하는 지분/픽킹이 적어 우수한 품질 재현성을 자랑합니다.
Hi-Q 듀오매트 Hi-Q 듀오매트 블루 바로가기 - 새창
뛰어난 평활성과 탁월한 백감도의 고품격 매트지입니다. 고품격의 촉감과 균일한 표면 면성이 강점인 Hi-Q 듀오매트는 뛰어난 백감도와 함께 인쇄 광택 등의 효과로 최적의 인쇄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Hi-Q 미스틱 뉴-클래식 바로가기 - 새창
놀랍도록 가볍고 두꺼운 느낌을 주는 미스틱은 기존 매트지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질감의 고급 아트지입니다.깔끔하고 선명한 인쇄품질로 색 발현성이 뛰어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사진들이 리얼하게 잘 표현됩니다.
화인코트 뉴플러스 블루 바로가기 - 새창
일반 백상지에 미량 코팅을 한 후에 슈퍼카렌딩 처리를 하여 인쇄면성과 적정광택을 살린 종이입니다.무게가 가볍고 인쇄광택이 좋기때문에 잡지나 전단지, 카탈로그 등의 인쇄에 적합합니다.
뉴플러스 클라우드 바로가기 - 새창
뉴플러스는 백상지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온머신 코트지로 기존 백상지 표면에 미량 도공하여 평활도가 높고, 불투명도와 면성이 우수하여 인쇄품질이 뛰어납니다.
교과서지 클라우드 바로가기 - 새창
가벼운 느낌과 함께 눈의 피로도를 경감시켜 장시간 공부를 해야하는 학생들에게 효과적으로 적근할 수 있는 교과서 전문 용지입니다.
뉴백상지 클라우드 바로가기 - 새창
뉴백상지는 인쇄면성이 좋고 표면강도가 우수하고 지분이 적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뉴클래식 클라우드 바로가기 - 새창
뉴클래식은 눈부심이 적으며 백상지보다는 은은한 광택을 자랑하는 종이입니다. 기존 백상지와 대비하여 2% 이상 높은 불투명도를 자랑합니다. 원료에서부터 불투명도가 좋은 펄프를 배합하여 생산하기 때문에 두께에 비해 불투명도가 뛰어납니다.